2020年5月12日火曜日

はじまりへの旅 韓国感想 みんな元気か? Thank you for everything 고마워ありがとう 仙人https://sennin3.blogspot.com/?m=1 御寄付御捻り御布施paypal.me/daisennin

여러분 안녕하세요 영화 中田南입니다

 10 년 중 후 다시 사회로 관계 않을 수 없게되어 버린 가족의 모습이 그려져 있지만 미국 북서부의 산악 지역이 산속 깊은 숲속에서 6 명의 아이들은 싫어  있다.  피부가 될 장남이 55 세가되는 베스트 실러의 쌍둥이 자매 12 세가되는 차남 지역.

 7 세가되는 미타 받침대는 고정적인 교육 방침에 따라 전혀 사회로부터 고립 된 서바이벌.  교육에 열심 어려운 고전 문학과 철학서 심지어 물리학 전문 서적 등을 아이들에게 읽게하는 아이들이 학교에 다니고 있지 않았다 아직 지식을 습득하고 2 개 국어를 구사하는 아이 학력까지  찾아 내고 있었다 밤이되면 왼손 어느쪽으로 와서 유일한 오락이라고도 말할 음악을 즐기는 아이들의 항공편 이상 거리의 인간이되어 있었다 비라도 힘든 훈련을 빗속되어있는 것은 한 개  로 활용 전원도 있었다 그럴 때이므로 리안이 미끄러 져

 아무도 도와주지 않는 스스로 극복 밖에 없다고 생각해 거는 것이었다 그런 가족에게 지금의 걱정거리는 4 개월 전부터 멕시코 집에서 요양을 계속하고있다.  상태를 알 수 있도록 같이 마을에 내려 전화를 걸고 있구나.  오늘도 또 예처럼 전화를 걸기 위해 내린 듯 전화를받은 것은 동생도 되건에서 낚시가 자살했다고 끌어다 栗太.  아이들에게 어머니가 자살 한 것을 말한다.  릴리안 꺼내기 편리한 호텔 비엔 토스 자살의 원인이 아버지의 편에 있다고 생각했던 아이들은 모두

 너 때문에 딸이 죽었다는 것을 말해 버리면하니 경찰에 신고한다고까지 말한대로가는 것을 한 번.  그들의 시체가 실행 화장실에 흘려.

 부탁을 들어주고 싶은 것이 이전 아쉬움이다.  아이들이 안된다는 것을 아이들은 큰 반대했다.

 착한 마음 맞는다라고하는 가게의 자가용 버스로 모두 레스린 정 현으로가는 아이들에게 도시는 수수께끼로 가득 찬 세계였다 10 년이되는 것은 아니다은 대기소 회에 갈 레스토랑에 들어가  햄버거에 맞는 케이크를 묻고 싶다고 편리 이유가 분명 몸에 해가 것 뿐이다 앞으로 슈퍼에 향하지만 돈이 없기 때문에 누구나 농약라는 미션 수행이 임무가 심장 마비 척 원인  시선 사로 아이들이 음식을 도둑질하는 것이었다 그래서 초콜릿 케이크도 훔쳤다는 사랑 노암 촘스키 미국의 엉덩이 내도 생일을 축하하는 모임을 접대 아이들에게 서바이벌 나이프

 기꺼이했지만 외계인들의 웃는 얼굴을 보지 않은 외국인은 상식 벗어난 전에 도착에 반발하고 있던 것이라고 집에 묵는 일이되었다

 철부지 너무 아이들을 위해하는 그에 대해 전화 아빠도 아들에게 A 3가 없어진 원인을 묻자 정직하게 대답했다

 아이들에게 너무 정직한는 교육상 좋지 ​​않다는 것으로, 연어 아이들의 학교에 다니게한다는 것을 편리한 같은.  아들들에게 내 권리 장전은 어떤 녀석으로 시작한 말에 걸린 아들들에게 다다미 방도 30 개의 귀는 아직 치료 나누고있어 그 학구적 모습을 보여준 다음 날부터 캠프장에 묵고  한 그래서 장남의 동화

 또 신청 해 버려 그 엉뚱한 눌러되지 않은 무렵 화가 사랑은 덧없이 져가는 것이었다군요 그 다음날 물에 넣지 않고

 이미 3의 이론대로 즐겁게 장비를 만들 화려한 모습하여 천리 아버지 잭은 분노 그를 내쫓았다 그래도 전화 매장 위치에 가려고하면 성산 퇴원하는 것을 두려워 아이들  에.

 사회에 나올 수 없다고 있으며, 유명 대학에 응시하고 합격 통지를 받고하겠습니다 대학에 진학하고 싶을 때의 대학 입시는 어떻게하고 있던 때 개 메시지를 남겨 잭 놈 잘라 버렸다.  시베리아가 가려고하지 잭은 아이들의 학교에 다니게 이상한 훈련까지 달고있는 일련의 방법은 아동 학대라고 한 후 양육권을 주장 말하기 시작했지만 결국 경찰이 불 저택을  쫓겨나 그래도 반짝 빛 잘하는 페퍼가 지붕에서 릴리안과 2 층의 방으로 뛰어 들려하는 것은 기와가 깨져 지상에 낙하 해 버린다

 말하고 싶은 때문에 중요에는 이르지 않고 끝났다.  자신이 지나친 것으로, 사랑하는 아내와 아이들을 불행하게 해 버린 것은 아닐까 고민하게되었다.

 아이들도 모두 채팅의 원래에 빠져 학교에 보내기로 데려가라고 전화가 쓰고 아이들을 잘 양육에도 찾아와 좋은 곳 잡기에 돌아 가려는 연락 할 생각을 가지고  있으면 차례 차례로 아이들이 편지에서 내려온 무엇과 아이들이다 무엇이 있어도 가족은 함께 있어야 할 것이라고 화해하고 그것이 3 월에 도장 된 무덤에 잠 들어 있었지만 그것을 한밤중  새를 업데이트 할 수있는 모닥불처럼 둘러싸고 모두 즐겁게 노래를 매장하는 것이었다 또한 약속대로 2 층 변기에 여행 화장실로 향하는 어머니에게 마지막 작별 인사를하는 것이 아니라,  사세보는 공항에서 아프리카.

 새로운 생활이 시작되었다.  정월 물개는 닭장 숙박 집은 새 집으로 이사 한 아이들이 학교로 다니기 시작했습니다 어땠습니까? 부모로부터 아이에게 교육과 줄기와 사용법을하면 폭렬의 경계선은 어디에 있는지 등  았다 같은 사람들이 공존하는 가운데 간직되어 오지만 무엇 생각하게하는 영화입니다 계속 문명 사회와 떨어져 서바이벌 생활을 보내고 있던 가족이 2 년 사회에서 살아 수밖에 없게된다는  결정이 밤샘 상식은 자란 환경이나 교육에 의해 전혀 다른 것이다 일만하고 승선했던 것처럼 느낍니다 부모로부터 아이에게 교육에 도움이 될 수도 많았습니다

仙人https://sennin3.blogspot.com/?m=1

 御寄付御捻り御布施paypal.me/daisennin

0 件のコメント:

コメントを投稿