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年5月17日日曜日

韓国語 ATLASラジオ 燕三条 안녕히 가세요 仙人https://sennin3.blogspot.com/?m=1 paypal.me/daisen 10 or $ 100 to video out 10 days Please give me money 

仙人https://sennin3.blogspot.com/?m=1

paypal.me/daisen 10 or $ 100 to video out 10 days Please give me money

ベンモ








흐르고있는 것은 요점은 그 그렇지 그 명상 상태의 이상으로 명칭도 계속 온 사람들 네요 수년 수십 년 동안 또 이렇게 온 베테랑의 눈으로 사람들의 모임이라는 것을 fmri는 기계 를 사용하여 같네요 실제로 보통 사람들과 뇌의 상태가 다른지 여부라는 것을 검사하고있다 네요 내가 꽤 대대적 인 그 실험을 같네요 여러가지 다시하고 있었지만 이것은 분명 다르다 사건이 수치는 나와있는 것 같은 것 사용하고있는 부분이있는 상태와 다르면 MRI 기계에 들어주고 그 속에서 명상 상태에 들어가달라고 분명히 용은 보통 사람의 수의 의식 때 그 뇌가 사용하고있는 부분과 전혀 다를 바가 깨어 있다는 것은 수치 적으로 나오고 있네요 그게 뭐 그 싶은 씨의 생명과 뭔가 관계 있을지 모르겠지만 다 음 그이 맛 없다 하면 응인가도 그렇습니다 만 요점은 그런 그 이름을 뭔가 가르쳐 요 이제 단번에 그런 상태에있는 주인공으로 보냈다 완료라는 것은 그런 것이군요 웃음 복용 언제부터 판매되고 순응가 무슨 효과가 있었다 한 멋대로 이벤트에 들어가있는 것이다 또는 최근 최근에도 수십 년이 지났지 만 그런 60 년대 70 년대의 것이 없네요 비교적 그러나 새 메모군요 그걸로 어떤 효과가 있었는지 글쎄 장바구니 코베인이 쓰던 그 무엇 유리 鳥橋라는 폭풍으로 내 생각으로는 어떤 효과가 있었다라는 식으로 말했어 말하고 치마 씨는 의식 근데 아니 무슨 마크 식까지 그것거나 그 환각 체험 적인 느낌 말했다지만 속으로는 말하고 있었어요 무서운 것은 나왔다 든가 플러스 효과가 아닌 마이너스 효과적 일을해도 본인에게 그것은 상당히 재미 있고 계속하고 있었던 같기 때문에 어떤 그 플러스 마이너스라는 것보다 굉장히 그 호기심을 자극하는 불가사의 한 코타이 시험이 그 효과가 있었다고 그는 생각했다라고 생각 합니다만이 여행을 듣고 한 네요 음이든 갖추어져 매장시 이외에서 그는 나름의 다른 표현

다른 방향으로 갔다고하니 그렇다 치더라도 그것이 또한 조금 YouTube 쪽에서 그런 그렇게 이군요하지만 너무 야 재미구나 그 드림 나가시마가 좋아했기 때문에 관심을 갖게하지 않는 곳이 있는데 그 YouTube에 모네 오늘이 YouTube로 조금 그 간질이나 고등학교되어 버리면 네요 그 힘든 때문에 그 가게 2 월 상대의 라이트 원래 어디 물건이라는 것은 그 많은 실려있다니까 그것도 눈을 옥 정품 기회가 아니면 전혀 비이다라는 사람에게 뭐라 말할 수없는입니다 만 눈을 통해 시도해 볼 수는 있고 살면 네요 그래 그런 것은 제 30 제 37 제 3의 눈에 관해서는 그 밖에도 그 소리에 거기 에 가져 가면군요 그 경우의 우랄 ぴつ 따위도 그랬습니다 어떤 동산 헤미 신쿠 소리 binaural 비트의 코라도없는 그러한 것은 그 오히려 그런 그 다리 교차점에서 그런 그 차크라를 열거 나 말투를하지만 그런 부분도 여러가지 생각되어 있지요라고하지 협회 전화

당신이 초자연 음모 토크 이번에도 잘 부탁합니다 그럼 오늘의 화제는 쿠 로베의 아이들의 신비는없는 것일까 요 고무 백색 전혀없고 눈 전부 까만 아이들이 갑자기 나타나는 현상이 세계적으로 볼 수있다 て 아직 수수께끼에 싸여있는 감소에 대한 없지 만요 또한 블랙 현상이 더 유명하네요 영화에 좀 우습고 재미있게 다루어지고 영화이지만 영화이기도 합니다만 전에이 전혀 동떨어진 것이 로 아무튼이 mip 현상이라는 것도 정말 옛날부터 계속보고되고있어 그 효과 얼굴을 보았다 곳에 정장을 입은 게다가 조금 오래된 역 뿌리 차를 타고 정부 관계자라고 자칭하는 남자가 이렇게 온을 추궁당한 남자들이 와서이 일품 UFO 본 이야기를 아무에게도하지 말라는을 찍는 아이를 걸쳐 될수 가면 네요 まあこ 현상이 의도적 인 것은 잘 그 그 차량 번호 뭔가 갈아 무척를 조사 합니다만 어느 정부 기관에도 속하지 않는 빛 번호 이라든지 그 미유키가 매우 신기하다는 모두 말해줘 뭔가 어딘가 인간 같아서 않다는 예를 들어 미국이라면 그 영어를 조금 사용이 서툴거나와 조금 그 예하고있는 슈트의 형태 라든지 그 시대에 맞지 교토 오래된 것이거나 위화감을 기억하는 동안 어두워지는 거예요 이 모양은 UFO를 봤다거나 외계인과 조우 한 사람들의 집에 가서 요점은 그런 이야기를하지 말라고 가지주의 할 갑자기 나타나는 정장을 입은 사람들의 화면 엔 프라 괴현상이고 말 했었기 때문에 그 날은 영화와 전혀 다른 나가서 있었던 것이다 또는 밝은 두번 아니면 꽤 미묘 무서운 인형을 보는 것만으로도 소름 서 기온이 떨어졌다 라든지 지금 유명한 곳이든 지요 형님을 조사하고있는 배우 것은 아니지만 꽤 후 UFO에 관심을 가지고 손을 결정하거나 본인도 뉴욕 안에 아파트에 살고 있으면 갑자기 높은 같은 날 일어 났는데 밖으로 밖으로 켄 밖으로 나가서 하늘을 본다는 아이가 두드 리거나 라든지하거나 복용 한다거나하고있는 곳이나 먼저하는 맨하탄 길거리에서 브리트니 스피어스 전화 해라고있는 것은 아닐까 거나 서서 보니 아까 그게 들어갔다 우요 목욕 들어가 손가락이 뭐 자신의 곳 20 M 30 M 정도 떨어져있는 곳으로 바로 맨인 블랙의 자식은 싫은 정장 입은 아저씨가 서 있고 산으로 이 절차 도착하면 또 전화로주의가 들어가 그와 이야기하고있는 23 초 정도에 다시 가보니 완전히 그 SUB와 남자는 사라지고 있었기 때문 본인으로 아무리 생각해도 모서리에는 그 과 사람은 없었다고 순식간에 사라졌다하는 현상이 유명한 춤을보고 있으면이라는 꽃은 검정색과 클리토리스 그것이 가사를 낼까 없다고 전화하고있어

맨인 블랙 조금 닮은 부분이 오늘 채택 black eyed Children 또는 블랙 아이드 어린이 APK 감소 등의 식으로 말하는 데요이 90 년대 들어군요 빠르게 전국적으로 퍼진 도시 전설라고도 말할 것입니까 네요 이 현상을 유명하게 만든 것이군요 도와중인 리포터로 칼럼니스트 애널리스트이기도 한 라이언라고는 누구 이군요 밤 이네요 어느 날 그 지불을위한 영화관 주차장에서 밤 9 시경 청구 책 이군요 찾던 대요 어떻게하면 창문에 이렇게 꽁꽁와 노크가 있었다고 그 차안에서 밖을 보면 9 세에서 12 세 이하 젊은 남자 두 명이 서 있었다하네요 하나는 올리브 팽이 피부색 조금 녹색 말할 거니 그런 피부의 색을하고있었습니다 머리가 빙글 빙글의 곱슬 머리 소년과 뒤 빨간 머리 백인 네요 흰 피부의 아이가 립 있었다고 가거나도 그 파커를 입고 후드 쓴 상태였다 그래요 그중 하나가 치명적이라는 영화를 보러 갔다지만 지갑을 집에 잊어 버리고 때문에 집까지 태워 가서주지 않을까 라는 식으로이 남자에게 물었다 고양이의 별장 씨는 그 기계가있어군요 그 단짝도 생각했던 고양이의 아이들이 걱정하지 마세요 국가 윤기 연수 라든지 가지고 있지 않기 때문에 그 말 거예요 그렇지만 굉장히

했으므로 통지 합니다만 요점은 그 아이의 눈에 흰자위가 전혀없는 상태에서 그것을 그것을 깨달았다 애완 씨 미안 무리라고 서둘러 차를 내 백미러없는 아이들을 확인하려고하는 것 그렇지만 그 조금이지만 이야기하고 메인 블랙의 이야기 아니지만 곧 사라진 경우 시간에 그 시야에서 사라 야 무리라는 속도로 또한 사라진 곳의 이야기는군요 뭐 계획했다 는 다른 이군요 그 기자이므로 칼럼 쓰는 데요이 보도 된 인터넷에서 이것이 모자 기다려 줘 나도 그 경험있는 나도 그 경험 있다는 많은 경험들이군요 저에서 편지를 받아 도 그것이 눈썹 전설이되어가는 데요 이것은 말입니다이 위스키 20 년 이상 언급하고있다라고 말하는 사람 웨덜리 씨라는 소리 파라 마루 연구가가 있습니다 마코토 2012 년 black eyed Children라고하네요 그 돈을 내고 뭐 여러가지 미디어 직불 씨 말이죠 등장하고 있는데요 그의 말에 따르면군요 음이 현상학의 세계적으로 알려진 세계적으로 할까 알려지게 되었구나 90 프레임 넷 의해 퍼져 있는데요이 현상 자체는 옛날부터 있었다고합니다 참여군요 취재하고 그 경험들은군요 UFO 건승 과 어용도 모두 그 홍보를 네요 너무 추구하지 않는 경우는 언제 두 사람 때문에 그야말로 그 다양한 직업의 사람들이 많습니다 만 조금 재미있는 것이 그 아이의 블랙 아이드 어린이의 현상을 경험하는 사람들 의 황색 종 중 압도적으로 많은 것이 경찰이나 두 사람이나 임원의 사람 이라든지 그런 직업의 사람들이 압도적으로 많은 미국에서만 일어나고있는 검증은 없이 영국 캐나다 호주 남아프리카 공화국까지 비트 씨는 900 케이스 정도 취재를하고 있는데요 그 돈이 주최 한 중 가장 오래된 구멍이 50 엔 던가 고객에 있었기 때문에 여러 가지 시나리오 중에서 공통 하고있는 것이군요 똥 녀석 부부 파커 이라든지 대단한 사람 모두 블랙 아이드 피스는 그 돌아가는 것입니다 만 그 색깔도 검은 색 이라든지 갈색 이라든지 눈에 띄지 않는 그래요 어딘가에 이렇게 수제 좋은 느낌이 그 근처에서 팔고있는 이른바 그 시대에 이렇게있을 것 같은 똥이 아니다. 어쩐지 위화감을 기억 말입니다 그런 복장을하고 다음 예 수의 지금 모양이었다 반드시 네요 스마트 폰 가지고 아이들이 압도적으로 많다고 생각 합니다만 그런 이렇게 그 시대의 그 십대가 기본 으로 가지고있을 것 같은 것을 가지고 있지 않다 그것도 가지고 저녁에 출몰하는 사례가 압도적으로 많기 때문에 피부의 질감이 이상한 예를 들면 네요 어 보내자이나 주근깨 라든가 수 이군요 아니 그렇다면 여드름 라든지 그러한 것이 몹시 애완 동물했기 때문 레스 감이 특징이다라는 식으로 말해지고있다 네요 그 집에 올 경우 호텔 방에 와서 저녁 무렵 오는 것 같다 생생한 웨자 리 씨가 취재 한 가운데는 집안에 들어 오게하고 아차 사람은 없을 것 같습니다 너무 기분 나쁘게 무서워서 집에 들어갈 수없는 또 계속 그뿐 거예요 집에 넣어줍니다 라고 말한다면없는 것 같다 잠시 역에 30 분 간격 정도로 생각해주고 모두 맛본 적이없는 휴대없이이 경험을 한 사람들은 모두 PTSD하고 것 같아 와우 매우 높은 스트레스 소요 다양한 경험 를 한 액막이 인 주이 될 학생들이 돌아와되는 최신 명랑한 습니다만 맛은 별 볼일 없어요 내가 본 것만으로되어 버리면 그런 거죠있는 곳이 아니다 그것은했던 분들도 마찬가지로 마라 공포를 경험하는 것 같네요 그래서 뭔가 관계가있는 단지 기본 블랙과 전 회장이 함께 온다라고하는 것은없고 내가 읽고있는 그러하지 아니 일을 모두 그 아이가 높은 곳이었습니다 후에 설명 할 수없는 두려움 라고하는이 이어 제법 인생의 톱니 바퀴가 이상 해져 버리는 사람들이 많네요 그래서 모두 뭐라고 것에 모른다고 일까 형태에 아이 재배에서는 그 방향에서

나누고 있는데요 그 증언에 따르면 아이들과 이야기하고있는 동안 몹시 춥다 뭐 그냥 그 사람이 돌아옵니다 만이 전문가 인 딱 이야기에 따르면 괜찮은 소품 블랙 아이드 어린이를 거둔 사진에서 존재하지 않는 넷상에는 나오지 않습니다 같다 같은데 역시 섬뜩한 데요 집이나 모두 지금하는 감시 카메라 라든지하는 것을 호텔로 구속하는 경우도 있기 때문에 모두 달고 있잖아요 그래도 말이지 그 보이지 않는 보다는 그 이모티콘 경험 한 사람들이 그 감시 카메라를 구축 한 생각이 있습니다 만 돌고 있지 않은 경우에도 크리프 현상 나 아닌 것 같다 그때만 같은 때만 낸 왜 아니라고 생각하지 않으면 그러니까 뭐 이렇게되면 역시 그 경험 한 사람들도 그만큼이었다 않을까 의심 시작할 것이 칸에서도 적어도이 후 친구인가 아니면 도트에서 오는 몰라 두려움이 계속 함께 감소 자체는 부인할 수없는 사실로도 혼자만으로는없이 많은 사람이보고있는 것이므로, 같은 것을 말을하고 그래서 하나라면 뭐 좋은 꿈이었던 것일까거나 착각도 있습니다 만, 올 했어 증권 거래소가 나와서 뭔가 뭔가가 일어나고있어 왠지 건은 출근 doxil에서 에피소드에서 나노 기술의 에피소드가 어떻게 든 영 화 검은 검은 구멍은 대단했다 후 기름 기름 기름 같은 검은 액체 같은 것이 실제로이 에피소드에서 실제로 그 몸만 그 일대가 좋은 혈액 대신 들어가 눈이 빨갛게된다고 생각합니다. 끝났다고 기술 것으로 아무튼 잠재적으로 개인 적으로는 잠재적으로 그 이름의 기술과 뭔가 엉킴이 아니니까 과연 이제 기본이되는 약 10 % 일 때의 이야기를 가지고 가고 있었다 갔다 바람이되어 무엇일까라고 말한 것 그런 표현 방법 Android 말 일까 생각했을 때 존재 같아서 오늘은 보통의 혈액 대신 그 이전 후 액체이었다 휩싸여있는 놈이 가고 싶은 사태에도 복사 등과 같은 경우는 정말 괜찮은 물건이 있잖아 또 그러한 실험은 이미지면 말하고 가지 않는 것도하고있다 않을까 생각하기도 합니다만 그래서 그 인간적인의 저게 이다. 그래서 다들 이상하게 돌아 버렸지 만 아까 말한 알몸 사견 라든지 없다고 생각한다 결정 두지 않거나 당신은 바보이고있는 것이니까 어딘가에서 뭔가 있으면 그것이 전혀없는 깨끗한 으시시 피부를하고 있다고적인 존재가 아니기 때문에 아주 새로운 콜라 사온 어떻게 어떤 경험을하고 든가라는 식으로 생각 합니다만 단지 인간에 접하는 시 대하는 방법이라는 실험을하고있는의 바 ~ 보. 7 것 왜 모르지만 그래도 그 뭐라고 지요 날개 오늘이 현상적인 분명 있다고 생각 하지요 실제로 그 블랙 아이드 어린이가 있었다 든가 없다 든가 개별적으로도 요점 그런 이렇게 뭔가 경험 그래들 계속하게 형언 할 수없는 것으로 희망 금액에 속한다는 이런 현상은 있다고 생각 해요 거기는 정말 아프다 해결책 없기 때문에 앞으로 또 다른 눈으로 있으면 그있는 사 탈을 모르는 밝기와 다른 곳에있는 마이너스 에너지는 옛날부터 알려져있는 알라딘과 마법의 램프 노래 렛 치리가 나온다라는 약한 아마추어 가찐라는 존재가 있고 그런 가운데이란 170 년대에서 한 청년이 캘리포니아의 그 부자가 사는 지역 무엇 이었지 내일 생각하면 좋지 않습니다 지나친 충격에 옥캣 지요 그 몸에서 대기업 合剛 鉄竿 흰 비둘기가 붙어있다 든가 처음 여기 저기에 살고 있었는지 그 그 뭔가 할아버지 할머니와 아이가 초등학교 저학년 판교 후 교정 라이바도의 광장이라고 부근  있던 때문에 갑자기 그 유리가 깨 졌다고 생각할 정도의 장애인의 악기가 아이가 밖에서도 투성이가되기 때문에 또 앞으로 조금만 달려 가서 그 아이를 도와 할아버지 할머니 구급차 부르십시오 일로 할아버지  저희 ばあちゃんびくり하고 구급차를 부르고 그 후 9 월 두지 않는데 그것이 일어난 순간에 그 할아버지 할머니가 말한 것인지 그 아이가 꽤 이상한 일을 할거야 네가 화가 든가하는  말이었다 같은 것만 이야기하고 있고 힐끗 그 방안 용띠 눈을 보면 검은 둥근 물체가 뭔가 떨어졌다  도구 뽀쯔뽀쯔뽀쯔 이니까 그것은 본인으로 와우 이거 오늘도 분명히 아이에 들어가 갔다 귀신처럼 보이지 버린 걸까라는 것은 그 그는 음험 한 여자에게서하고 그 그가 목욕 들어 싶다는 존재 겨자 て 혹시 그렇게 말했다 아이들의 두려움을 느끼거나 든가하는 것이기 때문에 그 전설 옛날부터 나오는 악마 겠지만 귀신 다가온다

 영화 라든지 애니메이션은 누군가 멋진 사랑스러운 것만은 그건 상당히 공포가 걸은 영원한 것이 산만큼 있었다 랄까 왠지 이렇게 조금 네요 다만 실제로 그런 환상에서 세 가지 소원을 들어 주면 멋진 녀석  아닌 것이 나오는 것이 옛 거리이기 때문에 그러한 현상이 존재하고있는 것이 아닐까라는 식으로 생각하거나 거기 나노 기술 분야라고 할 수없는 장소 일본에있어 어쩐지 경험있는 사람 있으면 키리 없지  그래서 거기가 좀 재미 라든지 남자라서이지 후 싸울 하나님의 아들이 아니다 때의 차이이기 때문에 당장 실험을 누가이기 때문에 어느 쪽 일까하고 말하면 그 실험은 그러한 영적인 존재라고 노래라고 아무것도 말하  우린 왔어요 블랙 주입 된 아이들이 실험 되었기 때문 일가는 대체로 남자와 백인 외로운 아이를 붙잡아 사건 등의 여러분  응 그런 느낌으로 오늘은 끝과 두 번 누릅니다하면 도움이됩니다

 직접 사용할 수 잘 알고 있었지만 오늘은 혼자 가셨으니 보내는 것이 가능하게된다는 것은 무척 기쁘 네요.

 시간은



仙人https://sennin3.blogspot.com/?m=1

 paypal.me/daisen          10 or $ 100 to video out 10 days Please give me money 

ベンモ


    

































































0 件のコメント:

コメントを投稿