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年1月31日火曜日

2017 0131 화요일 올 한 월의 마지막 좀처럼 좋은 시초. 의욕 건강 강세 신중하게 그리고 대담.   2017 0131 火曜日 今年一月のラスト、ナカナカいい出だし。 やる気元気強気、慎重にそして大胆に。    






     2017 0131 화요일 올 한 월의 마지막 좀처럼 좋은 시초. 의욕 건강 강세 신중하게 그리고 대담.

여러분 안녕하세요. 이 글을 쓰고있는 시점에서는 아침 네시 전에 다섯 분입니다. 세계 여러분 어떻게 지내십니까. 서른 일의 아침은 따뜻했다 만, 오후부터는 마파람인지, 태풍 수준으로 강한 바람이 불고있었습니다. 그리고 지금은 고요한 아침의 나라입니다. 오늘 잘 부탁드립니다. 라고는 말할 저는 비밀 기지는 안 아파트이므로 바닥에서 냉기가 와서 추운 것이 있습니다. 따라서 식사 많이 있습니다. 아침은 맛있다. 덧붙여서, 낫토는 반드시 먹어 강습도 조심 해야지. 후쿠이 켄지 군모니 끝나는 건가. 그러나 세계에서 분노 관리를 필수로 해 보았다면 좋을지 네요. 그런 때야 말로 미소입니다. 예. 심호흡. 잘 나는 웃지되는데, 헤매면 얼굴을 올린다. 발돋움한다.    


    오늘의 화제는 のんべんだらり하게 일본에 사는 저는 시선으로 이야기하고 싶다고 생각합니다. 아무쪼록 잘 부탁드립니다. 우선은 트럼프 대통령이되고 나서, 환율이 연말 격 열이는데 정확히되었다 어제 오늘은 완만하게, 113,114을 레인지 시세 느낌입니다. 그렇지만, 앞으로 세 번 정도는 금리 인상은 정해져 있기 때문에 읽기 쉽고 엉망이되어야 좋다고 느끼고 있습니다. 환율과 저쪽이 연동하고 있지 않아도, 섬뜩한 고요함입니다. 그러나 일국의 대통령이 그렇게 트위터 나 지금까지없는 발언에 잡히는 인물이므로, 무엇인가를 해주지해도 しでかさ 않았 으면하는 것이 여러분의 의견 인 것은 아닐까요. 그 발언 모두가 금융 조작의 포석으로도 생각하고 느끼는 것은 나만입니까? 직업에 귀천없이 말하기는하지만, 얼마에, 사람 위에서는 사람은 신사적인 말씨 나 태도가 여러분의 납득과 평등 인간성이라고는 생각 합니다만, 보통 사람의 범위를 넘은 것을하기 때문에, 돌출 개혁이나 혁명을지도 모릅니다.    


      라디오도 텔레비전도 세계도 대단한 반감구나. 괜찮 을까? ? ? 2020 년에 일본이 올림픽을하는 것 같네요. 국내에서는 일반인 본 적이없는 돈의 허술한 사용이 문제가되고 있습니다 만, 아무튼 외국에서 일본에 와주는 사람들은 매우 즐거운 여행이 되길 바란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일본인의 저는으로서 당연하고도 재일 외국인 여행자 분들의 궁금했던 행동에 대해 조금 써 두자 생각합니다. 당연하지만, 법을 침범 마라 범죄하지 말라입니다. 예를 들어 일본에서 길에 쓰러져있는 사람이 있다면, 다른 사람을 불러 오자 함부로 만지지 말 것입니다. 물론 쓰러져있는 사람의 것, 금품 몸에 손대지는 안 여성이라면 더욱 그렇습니다. 그리고는, 뇌졸중 등이었습니다한다면 움직이면 위험하므로 의사 선생님과 구조의 분 등, 터치, 인도 주었으면 싶네요. 올림픽이 열리는 것이 8 월 지옥의 더위 기쁜 마음으로 생각하기 때문에 수분 염분 영양으로 올라와 그늘에있는 것이 좋을까 생각합니다.     


     일본의 화장실은 대개 수세식 화장실이므로 사용이 모르면 물어 사용해도 좋다고 생각합니다. 더럽혀도 모른 척하고 가버린보다 사용하기 전에 올바른 사용법을 알고 있다고 일본 세계의 화장실을 체험 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얼굴을 가까이 너무보기 계속 걸리지 않도록 네요. 저는 잘 보는 빅 카메라와 爆買 의사의 모 외국인이 서양식 화장실에 앉아 화장실에서 스마트 폰을 만지고 장시간 앉아 있으면서, 급기야는 화장지를 엄청 고생 차 사용하여 나막신을 잘 볼 수 있습니다. 저는 감시 카메라에 들어가는 것과 나오는 것을 확인했기 때문에 어떤 사람인가하면, 외국인 아시아의 분들이 많습니다. 다음 사람을 상대의 기분을 항상 생각하는 버릇을 붙인다면 일본 사람들은 당신들을 환영한다고 생각 해요. 그리고는 미소를 너그 럽게 일까. 상당히 훤칠 외국인이 밤에 56 명으로 이쪽을보고 오면, 나로서는 깜짝 버립니다. 세계 공통 스마일 미소라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일본은 걷고 담배가 없습니다. 걸음 담배를 투기하면 사형합니다. 그 정도의 마음으로 당신의 가장 소중한처럼, 당신의 자국 당신의 가족에 담배의 함부로 버리기 등은하지 않는다고 생각합니다. 꼭 자신의 행동에 조심하고. 앞으로 일본에 오기 설명서 나 조금이라도 몇번이나 뭐든지 살펴보면 좋을 것이다. 기본 차별은 없지만 일본의 상식과 마음의 벽이 높아 강할지도 모릅니다. 그리고, 일본인은 일본인에서 중국인 씨와 한국인 씨와 조선인 씨와는 전혀 전혀 다릅니다. 이 것은 조금 뒤죽박죽하면 일본의 옛날부터의 고민이나, 어째서 이런 일을? 이라는 곳을 알 수 있습니다. 정치적인 것은 말씀 않지만 자유와 연민과 호기심 등 배려의 나라라고, 여러분의 멋진 나라에 우리들도 노력하고 있습니다. 항상 고맙네. 정말 땡큐.    



     너의 이름은 신고지라, 빵 Q 등 여기 몇 년 애니메이션 영화가 재미 네요. 실사 영화도 꽤 의미 흥미 롭습니다. 진격의 거인 전후 편과 기생수 전후 편 올해 죠죠의 기묘한 모험도 할거야 것 같네요. 다이아몬드는 부서지지 않을 려나. 잊었다 테라 포 마스했던. 여자, 죠지ィ. 스튜디오 지브리 씨의 토토로와 바람 계곡의 나우시카이나 천공의 성 라퓨타와 붉은 돼지 등의 지브리 미술관은 키치 죠지 역에서 걸어서 이노 카 시라 위에있는 작은 박물관에 있던 걸까. 로손 티켓 같은 곳에서 예약제이었다 지요. 밖에서 힐끗 보았지만 라퓨타 로봇 병사가 있었구나. 날지 못하는 돼지는 그냥 돼지되었습니다. 이 전에 귀를 기울이면하던구나. 자신은 오버로드의 두 번째 임기가 일찍 시작 바라는 마음의 극장 개봉이 기다려지는 것이지합니다. 예수 내로드. 나머지는 해외 마블 코믹 닥터 스트레인지도 좋다 네요. 로드 호박은 아직 있습니까?   


     
 해외 분들도 바이오 해저드 7 이제 했었나? 하지만 공포 123 무서웠구나. 중국산 안드로이드 게임 그림도 소리도 재미 네요. 옛날 도, 심장 개있는 인도 아버님의 말씀 사실인가. 폴란드 분들은 은혜 은혜 그 이상도 친절하고 돌려줍니다 네요. 감사합니다. 울펜 슈타인 메트로하고 싶어 졌어 네요. 저자 프라나 프랑스어 즈ィ 맛있는 네요. 저는 해외 사람 매우 재미 있고 사이 좋게 즐겁게 행복하게 해 나가고 싶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여하튼 앞으로도 잘 부탁 드리겠습니다입니다. , 나머지 기부 도네이션 원조 力添え 점점 잘 부탁합니다입니다, 네. 누구나 따뜻한 댓글 감사합니다.
  

   

0 件のコメント:

コメントを投稿