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年1月30日月曜日

  2017 0130 월요일 시간축으로 일요일 사건을 자정 넘어로 쓰고갑니다    2017 0130 月曜日  時間軸的には、日曜日の出来事を深夜越しに書いてまいります




    
  2017 0130 월요일 시간축으로 일요일 사건을 자정 넘어로 쓰고갑니다

왜 저는 문장에 줄 바꿈과 공백이 많은지라고하면 모니터에 검은 화면 번짐 글 머리표가 골프 공 크기로 정말 할 수있는 것이 있습니다.みづらかっ하거나 이해하기 어렵다고는 생각 합니다만,이 스타일도 저는 재미있는 곳과 느낌하시면 이것은 다행 이겠습니다. 여러분의 친절과 따뜻한 마음으로 심야 또는 새벽에 오지 수십 개의 양의 손으로 세계의 친애하는 사람들에게 일본의 안 아파트보다 발신하고있는 것이 있습니다. 그리고 마음은 항상 감사합니다라고 겸손과 감사로 가득합니다. 감사합니다. 그리고 점점 늘어나는, 저는 증축 기술 시나리오. 점점 점점 좋은 바람에 성장하고 싶은 거죠.   



   그런데, 오늘은 나름대로 건강 방법 일기 적고 싶다고 생각합니다. 식사 방법으로 무리없이 먹고 적당히 움직이는라는 것을 인식하고 있습니다. 라고는 말할 최근 과체중이라고 나, 신부 애인도 않으면 호호 현상 것은 그래도 혼자 싶은 것을 나가기 위하여 매일 집중해서 살아갈 수 있으니까, 그것에서 즐겁게 충실하고 있습니다. 저는 기공이나 이상한 일이 좋아해서, 격투기 무술, 그러한 요령 등 노하우 수집가있는 곳이 안돼 이랍니다 네요. 그래도 올해 왠지 의욕 연시 저는입니다. 실로 올해 前厄 자신인데 네요. . . 그래도 의욕이 나온다라는 것은 기회 동기 때문에 ちゃいます. 응원 잘입니다. 감사합니다.



  토끼에 모퉁이에도 자기 전에 조금 전에 낫토를, 야채 주스에서 자고있는 동안 몸에 스며들게 방법은 매일하고 싶다 네요. 이 전에 잠 들어 있지 웃뿌스이 될 뻔한지만 네요. 그리고 슈퍼 새싹도 좀처럼 생으로 먹는 것은 좋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고기는 무엇이든 먹고 있지만, 냉열은 제대로 강화에 넣습니다. 특히 돼지 고기는 원시가 가장 무서운 때문에 충분히 가열 살균 처리를하고 맛있게 감사드립니다. 버섯류도 꽤 맛있고 영양가 있습니다. 표고 버섯과 유키 구니 마이 타케 등을 적당히 잘라 버터 볶음 맛있게 먹는다. 참을 수 없습니다. 최근 직접 요리하는 데 열중하고있는 것은,라면이나 카레, 수프, 냄비, 무엇을 먹어도 행복합니다. 가장 맛있는 산과 공복에 집게되는 먹을 수있는 첫 번째 한마디로 생명이 떨릴 정도 감사하고 맛있는 것이 아닐까요 네요. 아버지 어머니 감사합니다.    



   세계 친애하는 벗들은 도대체 어떤 다이어트와 건강 방법 또는 능력이 무엇 이지요 네요. 저는 평범한 할아버지 때문에 게임이나 만화 나 컴퓨터로 온수 할뿐이므로, 누군가 협력과 지원 해주실 분을 오신다면 정말 행복하네요. 도쿄는 아침도 아침, 세시 반 지나서 정도입니다. 전 세계 여러분, 추운 사람도 더운 사람도 아무쪼록 몸에는 조심해. 참새 짹짹 새벽 도쿄보다 여러분에게 감사와 감사를 담아. 그러고 보니 최근 바이오 해저드 7 게임 실황이 유튜브 나 니코 니코 방송 등으로 뜨겁게 방영되어 있네요. 저는 패밀리 컴퓨터 뒤쪽의 금속을 TV에 장착했던 세대이므로 여러분의 기부가 募れ하면 실황 자로도 나오고 보려고합니다. 목소리 만하네요.   


   최근 중국 아시아권 응용 게임물 즐길 수 있습니다. 아시안 호러 무서운 죽음 재미 있습니다. 그리고 그래픽 멋지다. 인도 무투이나 로봇 같은 영화 다시보고 싶어 져왔다. 춤은 마이클 잭슨 문 워크 생각 나게한다. . 기분 드네요. 성 도미니크 골동품 등도보고 싶다 네요. 러시아와 말하기, 커멘드 삼보 군사 초능력 부드러운 북쪽 사람들 신기 행성 킨자자 네요. 비고스 뽀미도로바 쿠레무후카 먹고 싶어요. 리스본이나 트램 좋다. 외국 철도 타기 철. 한국 게임 산업도 번성이야구나. 상당히 재미있는 것은일지도 모른다 네요. 보고 모든 여러분, 오늘도 멋진 하루 되세요. 항상 감사합니다.

0 件のコメント:

コメントを投稿