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年6月6日土曜日

長州力 邦子さん 山田邦子 邦チャンネル 仙人https://sennin3.blogspot.com/?m=1 paypal user Give me... 100,000$ paypal.me/daisennin

仙人https://sennin3.blogspot.com/?m=1


paypal user Give me... 100,000$ paypal.me/daisennin











말하는 것일까 사람 않지만 마시 잖아요 하지만요. 확산 방법 이라든지 재미 있다고 생각 그 옛날 하나라는 캐릭터가 만든 타마 히데 닌 교초.

그런 중에 어떨까요 실제로니까 아무래도 어쩐지 그 뱀파이어를 통과 한

도구라는 것이 좀 돌아온 마 네요 9 월 8 월 9 월 머리를 자신의 나라 예를 들면 그렇지만 그 사건이나 카메라의 스위치 경기는 약해서 본격적인 학습하는 것입니다 아빠가 조작했지만 몹시 걷기가 그 현상 뭔가 얘기 그것이 행하고 있던 대륙간 횡단 미사일

실험에서 운동을해도 몹시 발사하면 그 요소 없다고 이상한 빛이 얼어하는 것이군요 그것은 사실 네가 낚시 대륙 탄도탄 미사일 거지는 모두 저런 것만 잖아요 그럴 때 뭐 그렇다고 생각 나노과 3 번째 시작해 같은 방패 역으로 그 효과 정보가 든가라고하는 것은 그런 것이군요 역사상 가득 있으므로이 근처 기름도 그런 데 쓰는 것일까라고하는 것으로 여러가지 실험 가능성은 충분히 국가인가? 과연 그런 것은 뭔가 다른 있구나 하나님의 영역에 들어갈 수 되었군요

하고 있습니다 만 실은 뒤에서 무엇을할지 모르니까 거기까지 이렇게 뭔가해야한다고 노비타의 생각과 같은 사람과 모른다고 생각하지만시기 만 인형을 사용해도 수학하고 있잖아 일까라고 생각 합니다만 그냥 보통으로 바꿔 버리는 이유로 인터넷에서 200 달러도 내지 않아요 그래서이 넣어 그렇지만 지난번 도요 조금이 프로그램에서도있어인가

중국 아기의 유전자 조작을하고 에이스에 걸려 어려운 A 유전자하여 유효 이야기가하고 있었어요에서도 사용하던 것이므로 경찰관이하지 않아도 예를 들면 어쩌면 조금 신경이 쓰이고 신경이 쓰여 당겨 온 그렇지 판매가 시작 잖아도 말하는 것은 벌써 20 년 20 년 30도 40도 좋다는 것을 말하는 것이 잖아요니까 이제는 나왔다라고 할 것 고생도 더 먼저 말을 해 이런 실험적인 것을 모두하고있는라는 식으로는 생각 합니다만 그것이 우연히 넣어 버렸다는 아니니까 과연

리모 가짜하십시오 바보 오일은 실은 그만큼 제조 된 무언가일지도 모른다는 게 머리에 오면 공학에서 발병 한 말하는 것도 이상한 과연 그 이유에 없으니까 과연 그런 곳에서 한 실험이 그것이 도망 버려서 그렇습니다 미국에서 멈춰 버린라는 시나리오 과연

인근 야생 동물 에피소드있는 내과이지만 69 %의 70 %가 중 47 퍼센트.

길들여져 버렸다 출발 이달 지난달 앞으로 월 샌들에 가서 치료하고있었습니다 만, 실은 걸려군요. 무엇 이었기 때문에 그 일주일 전부터 확실히 일주일 2 주에서 튀어 나와있는 이야기가 나오는 나라라고 생각 했어요. 관해서도 느낌으로 대사도 지켜봐 주시기 바랍니다. 시간도 없어 졌어요. 다음주 다음주가 들어 있습니다.

예 아니 오늘은 블랙홀이에요 생각해도 이것은 감동이야 내가 가지고 이것은군요 어쩐지 그 국제도 다양한 큰소리 된 된 했습니다만 처음없이 떨어진 정도 라든지 그런 것을 말하여도 그것은 같네요

시간 앞에서 오늘은 아침부터군요 오늘 공개된다라고 말해 화제가 된 거죠 좀 전에 8을 시작 온다 공개되었는데 시끄러운 소리니까 뭐 여러가지 세계에있는 그 천체 망원경을 사용 밖으로 찍은 사진 이라든지 그 때 남극 난토카칸토카 이상하다고 말하는지 계속 또 수십 년 동안 그 블랙홀이란 원래의 이론적 인 것으로 교체하고 앞으로 연구되어 실제로이 영상에서 뭔가 무엇이 들어 도 나오지 않는다

육안으로 보이는 형태로 밖에 없었다고 있기 때문에 또한 마시고 수학적으로 생각해도 나들이 은하의 중간에 내

모터 보트 YouTube에서 참지 폐지도 있고하지만 오늘의 화제 취약 세계 가설 안녕인데 남아 겠지 우선이 취약점 세계 가설이라는군요 옹호하고 싶지 싶은데이 프로그램의 시작 부분에서도 말했지만이 철학자 고베 대학의 교수인데 뭐 돈 동전이라는 재미있는 것으로 여러가지 이러한 미디어에 되돌려 네요 자주 거론되는 인물 이군요 가벼운 시뮬레이션 컷 네요 음이 그 아마 데이터 매트릭스를 통해 그 준 사람은 많다고 생각

이 세상이 아니라 어떤 기대가 만든 시뮬레이션의 세계 우리들은 현실 세계에 살고 있지 발상 이군요 내 의식 체가 컴퓨터에서 가고있는 시뮬레이션 밖에 없지 캐릭터에 의식이 깃 들어 있다는 사는 편하네요 매트릭스의 악의 조직이 인간을 네네 에너지 소스로 그렇지 큰 장치에 우리는 케이블로 연결 버렸다 않았는데 아직도 인류도 그렇고 그렇지 아니냐는 것

전에도 말했다 이라든가 그 옛날 그 사람이 도와 준 치이 가능성이라는군요 지금까지 계속 참아 왔던 했습니다만이 페니스의 방법이라는 것이 이제 그 세 가지 시나리오 중 하나가 하나는 그 가상 현실 자아 낼만 기술 수준은 거의 존재하지 않는 만이 아니다 기체가 오늘 찍어 문명을 구축 잖아요 그것이 점점 진화 해가는 가운데 매우 정교한 말하는 가상 현실을 찾는 정도에 또 하나는 무엇 문명이 있었다고해도 다양한 이유에서 시뮬레이션을 수행하지하지 않는 그런 구멍이 있는데 또 확실하게 우리들 시린 말야 쓴이 세 가지 중 어떤 것인지를 생각 가면 뭐 아무리 생각해도 그 키 인 수준의 시뮬레이션을 할 때까지 온 것 같네요 그 시뮬레이션이라고하면 흥미를 잃게라는 것도 없을 것 같다 우주의 시작 여부와 띠 가면 그중있어 겠죠과 그것을 그만두라는 것은 생각하기 어렵다 계속 할거야 지요 그렇게 생각하면 거의 확실하게이 곳에 그가으로 생각하는 곳을받지 않을 수 없다는이 테스트 방법이 굉장히 화제가 어떻게 든 그리고 AI 따위에 대해서도 다양한 쓰고있는 사람으로, 최근의 것으로 순식간이지만 그렇게 말한 것을 사고 싶네요 대학에서 교사를하거나하고있는 사람은 그런 닉 보스 트롬 이군요 지난해 발표 한 가설 가설 하면 오늘 은요하고 싶은데 올해 춥고이라는 뇌 과학자 이지요 도움이된다는 미국에서 기장 인기있는 Podcast를하고있는 사람이 있습니다 만 크기의 Podcast로 돌아 가기 때문에는 실례 하물며이 취약점 세계 가설에 대해 얘기한다 재미있는 재미있는 이야기 였기 ​​때문에 오늘 소개하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만 요점은 그 그 집에있는 문명 라든가는군요 그 정도 발달하면 아무래도 없어 질 것이 아닌가하는 생각이 묻는가?

들어 본 적이 있습니다 지금도 여러 그 소행성과 별이를 본 별의 주위를 행성이 있고 물도 있고 아무튼 요점은 그 생명을 잉태 만의 환경은 많은이 우주에는 많이 있는데 지금 곳에 그 우주인과 교신 단지 할 수 있지 아니 네요 그것은 무엇 뭐야 곳에서 역설 서있는 것 같은 것도 의외로 생명체 쓰고있는 것인데 지금 밖에 없네 이것은 왜 마음대로 하나로서 운명이 발달 해 나가면 아무래도

라는 상태가 될 것 아니냐는 발상이 있거든요 그것은 조금 비슷 합니다만 좋은 기술했다 사람 지금까지 거의 1 만 년 전에 비하면 부자가되어가는 것이군요 네 듣고 보고 있으면 네요 뭐 그런 식으로 이렇게 그 두 언어 풍부 해져 온 미유의 하나는 확실히하고 있구나 요인이라는 것입니다 만이 고기의 비유로는 잘 가는데 글꼴 중 마음이 많이있어 발견하기 위해

8 월이었다 공이 나오는데 하나의 아이디어와 기술 인간에게 좋은 일들 흰 항생제의 발견이나 카약이 덕분에 있기 때문에 여러 가지를 만들거나하는 이유로 동시에 파괴 같은 다이너마이트도 좋든 나쁘 도 사용할 수있는 것은 전이었다 것을 막을 수있다지만 죽은 만요 집에도 사용할 수 있고 핵폭탄 같은

그렇지만 엄청난 속도로 머릿속이 가운데 한 문명은 실수라고 생각합니다 인간 만이 아니다 어디 문명도 그것을 발명 해 버리면 큰일 아무 래도 예를 들면 어떤 것이있을 수 있는지라는 것입니다 만 30 년대부터 400 에너지를 분열시키는 것은

교 다시 그란도 필요할지도 모르고 대단한 어려운 계산 가득하지 않으면 안되고 대형 시설이 필요 결과적으로 개인으로는 좀처럼 할 수없는 기술 국가 등의 대형 틈새 재 가능성이없는 핵 에너지 개는 할 수없는 것이군요하지만 만약 이것이군요 가쿠 네리 핵분열에서 간단하게 만들 세상이라면 어떠한가 생각 레인지 유리를 30 초 따뜻하게하면 운동을 분열시킬 수 있다고했다면 확실히 문명은 멸망이라는 나라에 말하고 뜻도 사용 버리는라고하는 것은 세계 제일 나쁜 생각하기 때문에 조금 놀이로 가버되어 버린 아이가 잘못 주어 버렸다 그동안 달랐지만시켜 주자라는 야망을 가지고있는 사람들 말야 것은 아무래도 이것 만 인구 가운데 정말 백분율으로 적지 만있는 것이 아니다 버스 옴 진리교가 그 기술을 가지고 있었다면 아마 구입 겠지요하는 식으로 생각되는 아니 네요 아무래도 쉽게 에 만들라고했다면이 문명을 유지 할 수 없다는 그런 발상 이군요 우연히 훨씬 관해서는 우연히 만드는 것이 매우 어려운 光雲荘

아주 쉽게 손에있는 집의 특별 교차하는듯한 그런 이렇게 볼이 그 항아리 속에 들어있는지도 모른다 한 것을 바탕으로는 되돌릴 수없는 그 카라 후 다시 무서운 기세로 모두 그 항아리에 손을 돌진 가능한 한 새로운 기술이라는 것을 발견하려고 엄청난 속도로 영혼을 가지고있는 이유로 저는 있으므로 네요 좋은 것이라고 생각하고 있어요 것이지만 반드시 그렇다고는 할 수 없다는 것을 제창하고 있군요 예를 들면 저 지구 온난화 따위도 그렇습니다 만 우연히 지금의 계산에 가면 그 가게

기온이 올라간다는 것은 모릅니다 만 이것이 만약 15 °에서 20 °까지 상승하고 게다가 기타 에너지 비용이 가장 높은 낸 내년에도 그리 높지 않다 아니니까 석유 계 구입일로부터 그쪽에 오줌 할 가능성은 있어요하지만 이것이 만약 세계에서 2120 올라간다는 것을 발견 기모노 검은 네요 이것을 그 기술의 발견을 구입 한위한 방법이라는 것이 좋다는 그 거기에 검은 공을 만화

브레이크라고 할까 예정 프라다를 생각하지 않으면 안되는 것이 아닐까라는 것이있는 그 생각으로는 무엇이으로 대략적으로 나누면 두 하나의 발견에 규제를 걸 또 지금 와서는 아니 그 새로운 발견을 할 수 있도록 누구나 발견 할 수있는 것이고 발견 한 물건은 대한 것 입니 다만 인터넷에서도 추적을 전세계에 퍼지는 이유는 이러한 것을 규제를 거는 중국 정부는 그것을 걸어

왠지 형태로 치과하고 있는지를하고있는에도 이것은 다른 것이 검은 공을 만료하지 않도록하고있는 것이 아니고 좀 더 신사적인 정원 네요 그러한 규제를 가하고있다하지만 그것은 또 다른 그 발상으로 비상 사태시 강력한 권력을 서 있다고 편안한 그 기치 죠지 대 글로벌 거버먼트을 전자 레인지에 넣으면 핵분열 수 버린다라는 것을 알 때 이제 그 비상 사태 선언 중심적인 곳이 좋다고 생각한다고하는 효소를 만드는 하는게 또

World Order 학년 성교 유부녀 돈도 이제 1까지 해버 않은 거니까 그거 지금의 세계라고 뉴 월드 오더하고 싶을 때 혐오감을 가지고 많이 있지요하지만 이건 그 시대에 의해 세계 대전이 끝난 때 다시는 그런 전쟁을 반복하고 싶지 않다고하는 것으로 하나의 World Order를 만들자에서 모두 그것을 타고 어떤 수 야다 같이되어 또 다른 세계 대전을하고 온다고 적혀 있었다 고요 그 정비 를 합니다만 또 그 잠시 마음대로 대해 혐오감을 가지고 그것을 반복하고 있다는 것이 사실 빨리해야하지 않을까라는 것을 제창하고있는 스마트 폰이라는 컴퓨터를 가지는 시대가 이유에되어 그러한 정보라는 것은 바로 다양한 것을 말하고있는 것 같네요 어딘가에서 누군가가 뭐라고 말

위험한 일이 생겼을 때에 그치지 않도록 즐겁게 해주고있는 것은 아닐까라고 들었다고 생각하기 쉽상입니다 만 아무튼 그 고기 코스트코 그 밭이 펼쳐져 있었어요 그 핵폭탄을 만들어 보자 네요 만들지 않으면 제대로 된 온다고 그 핵 혁명적 용도를 가진 전에 가지지 않으면 세계는 힘든 일이 될 것으로 미국이라고 맨해튼 프로젝트 시작 있었지 뭐 그 8 분군요 사실 그 핵을 폭발 시키면 온도가 엄청난 행운도 오늘은 대기가 좋을까 가능성이 있을지도 모른다이 팀에서 타이머

넣기 전에 그 폐기가 퇴화되어 버린 세계 멸망 이유는 좀 조심하지 않으면 안 대요 계산을하는 것은 그 결과라는 것은 발화 가능성은 없습니다 아니었다해도 그 자료 을 보면되고 있다고 계산 한 가운데 짓이라고 말하는 결과 였는지라고하면 이것 좀 정보 부족 이니까 더 많은 정보를 모아 신중하게 계산하지 모릅니라는 결과 이었는데요 결론이었다지만하고있는 적은 없었다 것이므로 절대적으로 괜찮다니까 유카 또 나선 가운데 그 핵 실험을 실시한 것은 아니다 물이 왔기 때문에 그런 것보다 한시라도 빨리 가을에 넣어 말걸어요 핵 실험을하지 않았고 밖으로 잠깐 불이 아니라 좋았 지요라는 것입니다 뭐 그것도 확신이 있었다 것은 아니다되어 있었다라고 말할 와서 온 배경이있는 것이군요이하고도 또 새로운 발견이있어 괘선 만 불  충분히라도 해보 우야 유타로와 타 심리 것으로 나는 충분하다는 식으로

 그럼 반드시 그 세상이 말하는 호화스러운 세계는 단언 할 수도 있지만 그것을 잡아 않기 때문에 무슨 일이 인간으로서 할 수있는 생각 게임 아니 잖아라는 것을 말하고 있습니다 만의 역사를  내려 가면 다양한 거대한 유적 같은게 아직도 과학자 라든지 그런 아이가 누가 만들고 언제 가지고 있지 않기 때문에라고해도 지금

 지금의 기술 유리가 존재 한 것이 아니냐는 설도 올라와있는 원 예 예 그렇게되어 버리면 한 층 홀에 한 번 커녕 몇 번이나 소리 인류의 멸망 한 문명이 멸망하고 또한 원시 시대로 돌아가  또한 반복 또한 여기에 기술하고있는 네네 그렇지 닿지 않는 우리 이상이 아닌가라고 이야기라고 큰 운석이 떨어지는 머 여기 최근 말하면 또한 새로 했군요

 캘리포니아에서 집의 것을하고 있었던 운석의 흔적이 남아있는 그것이 몇 점에서 이전에 떨어지고 12100 년 전에 격돌 않은 그 당시 휴대가 사운드 끄기 요코의 문명이 멸망 한 그 피라미드를  만들 든가 그러한 사람들은 그 아내와 귀가도 그 여동생과 메인 스트림 이구나 생각의 사람이라고 그런 그런 이야기라고하는 것은 전혀 없는데하지만 예를 들어 지구가 아니어도 네요 다른 행성이나라는  주어진 운명이 있다고했을 때 그런 검은 것들을 가지고 갈 것이다라는 것으로있어서 만다 때문 중간을 오가며 운명은 없다고 말하는 곡 또는 예전부터 파트 2에서 수만 년 전  게로인지하고 그 지구의 지하에 대부분과 구멍을 파고는 그 마크 같은 곳에 도달하고 그 버그 듯이 단번에 분출 해 버리는 정도의 좋은 여자가 그 2 번에서 버디를 취했다 네네  예 그렇습니다없이 아틀란티스 시대 였는지 좀 말하는지 분실 그런를 보내고 싶다

 폭탄의 계산을 잘못 해 버리고 말았 막대한니까 내리기왔다 그런 가능성도 있지 않을까라고 어디 선가 들었 습니다만 그렇게되어 버리면 그 검은 구슬을 그대로 한 번 눌러 버리면 인간은  이미 하나 이런 될 것이니까 그것을 그렇게되지 않기 위해 뭔가 할 수 없을까라고 그런데 그렇지만 인간 말한다 WORLD ORDER 나오는 토츠 있기 때문

 그런 것을 생각하는 것이 좋다고 세계라고하는 사람이라고하는 것은 바로 정치라고하는 사람들이군요 대통령 민주주의에서 전복 사람을 선택하는 것도 그것도 항의문이 상당히  달리는 아니하여 몸도 가장 최악의 지갑을 선택했습니다 8 일 이라든지 어떻게 든 어떻게 든되어

 인류으로 곤란 버리기 때문에 실마리를 바르지 않고 다양한 능력을 사용 말이야 자신이 제어되지 않게되어 버리기 때문 무리일까요 인간적으로 좀 이렇게 진화하지 같다고 생각 들었다니까 결국 프로그래머가 프로그래밍 한 것  밖에 할 수 없다니까 계속 그 이야기를하고 그렇지 않은

 지금의 기술이라면 그렇지 않으면이되어 벌써 움직이기 시작하고있는 그 검은 비이다지도 모른다일지도 최근 당신의 삶을 바꾸고 싶다 가기 때문에 어떻게하고 있으면 언제인지 있지만 63 % 특히 아니지만 17 %와  20 %났습니다 손재주 스킬에 너무 의지 아니야

 팥고물의 것 생각 하지만요 시대 물어도 자신의 생활을지지 한단 느낌 없네요 예는 것은 아닐까이어서 자전 때문에 미래 SF 소설이나라는 스타 트렉의 세계되면 지구라는  것은 하나와 연명으로 만들어진 싶다

 미래 그렇지 않은 나라에 더 이상 이별 않는군요 하나의 조직에 의해 지구가 미래 어떻게 않을까 아니 반대로 묻고 싶은 것이 어느 쪽이라도 좋은데 오늘부터도 그렇지만 지금 이대로가 아니면  생각뿐입니다

 시스템을 생각하면 돈이라는 것이 가장 힘이 놈들이 그대로 뜨아니까 지금 일반 사람들은 그것을 모르고 적당히 놀고 만의 이야기 이니까 그것은 가수 가고 싶은 이유 따로이라면 그것은  그럼 안된다 안된다고 코멘트 아빠 님 수고에 걸리지 않게 생각할 수 있다면 이전의 문명보다 지금이 조금 검은 것들을 그 검은 구슬을에 가지 않도록 뭔가 할 수있는 것은  있는가라는 식으로 생각

 운명의 사람이 듣 멸망 한 문명보다 조금 진행 여부 개인적으로 이렇게 생각 너무 그 많은 눈이나 인간이나 살아있는 것은 매우예요

 그러한 연구를 진행 한 편이 좋지 않을까 뭣하면 가고 있지요 그 기술 어디에서 와서 어디로 갔는지라고 말하는 아니 또 무서운 것 본로 검정을 듣고 싶어요 이쯤에서 다시에서 좋은 일하는 것이 좋은 것 や이야 대부분은 처음에는 다른했다.

 저출산에 의해 운전 학교

 실버

 白都 진리

 당신은 미국 잡채.

 옛날

 경찰 검은 안경을 쓰고 검은 옷을 입고,

 미친 여행 출연자들 3-33






     仙人https://sennin3.blogspot.com/?m=1

       paypal user Give me... 100,000$ paypal.me/daisennin


     




















0 件のコメント:

コメントを投稿