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年2月2日木曜日

     2017 0202 0237 기다리어요. 어 기다리게 너무 수 있었다 않아요. 니시무라 토오루 감독 쓰레기의 숙원 호텔 우에노 씨,을 보면서.





     2017 0202 0237 기다리어요. 기다리게 너무 수 있었다 않아요. 니시무라 토오루 감독 쓰레기 숙원 호텔 우에노 씨, 보면서.


오늘 미국과 환율이 좀처럼 생각대로 업다운 때문에 재미있는 거래를 할 수있다. 나 같은 오줌 FX 초심자 생활비 벌기 위해 재미있는 밤이되어있는 것은 아닐까요 일까. 여러분, 기부하거나 제품 지원, 도네이션 은혜주십시오.

오늘 최근에 본 영화. 외계인 2 말아요 브리즈, 나의 이야기. 입니다.

   
   
모두 아레이지만, 외계인, TV 판의 두 시간이 아니라, 제대로 두 시간 반 정도의 전체이었습니다. 스토리도 출연자도 특수 기술도 지금 봐도 두근 두근합니다. 2 어머니의 여자는 강하다,라고 이야기로 저는보고있었습니다. 리플리 씨가 눈을 뜨면 바로 돌아갈 것 수십 년 후 깨어나 딸과 생이별 버려, 조사 대상 딸, 당신은 반드시 지켜 줄게 그리고 그 소녀는 3에서는 어이 설명에서 저렇게 버립니다 . 외계인들의 엄마, 퀸 씨도 포코 포코 낳고 마구 리플리 씨들과 전투를 벌이고 있습니다. 텔레비전 판에서 はしょら 된 터렛의 장면과 첫 번째 설명 장면 등 앞으로도 다양한 영화를 검토하면 재미 있다고 알고 앞으로의 기대가 늘어난 것 같습니다.


    그나마 브리즈는 대충 설명하면 자신들의 자유를위한 자금을 손에 넣기 위해 맹인 할아버지의 집에있는 돈을 盗み出そ하려는 삼인조과 번역이고 눈먼 사람, 블라인드 망토 공방을 생사를 섞고,보실 수 있습니다. 왜 생사를 섞어인가하면, 상당히 야비한입니다. 점점 이해하게 비밀과 두근 두근 조마 조마에 반드시보고 우리도 숨을 버리는 것입니다. 아무튼, 일본인의 저는로는 사람의 물건을, 그것도 눈 먼 쪽에서 건 盗み出そ 다니 발칙한 생각 자체가 생각도 나지 않았다하지만, 무엇이든 두근 두근 두근 두근은하겠습니다. 이것은 두 번째 세 번째 분할 수있을 것 같네요. 꼭 무서운 긴장감을.

세 번째는 내가 이야기. 이것은 일본의 만화를 원작으로, 애니메이션, 극장판 등 저는 뒤늦게보고 있습니다. 이야기는 만화의 첫 쪽 부분에서 상당히 일본 판 가슴이 두근 거리는 연애 드라마가 있습니다. 야마토 씨처럼 요리 잘하고, 다 여성은 좀처럼 없지만, 남자의 동경지도 모르겠 네요. 좋아 싫다.


   아, 지금부터 불편한 핸디이하고 있네요. 그러면 皆々様 앞으로도 잘 부탁드립니다. 부디 건강하고 유익한 시간, 그리고 멋진 서프라이즈.








세계가 선택한 2016 여름 애니메이션 15.

1 .Re : 처음부터 시작하는이 세계 생활

2 위. 모부사이코 100

3 .ReLIFE (리라이후)

4 위. 식극의 소마 弐노皿

5 .orange (오렌지)

6 .NEW GAME!

7 .91Days

8 위. 테일즈 오브 제스티리아 크로스

9 위. 단간 론파 3 -The End of 원하는 봉우리 학원 - 미래

10 총알 론파 3 -The End of 원하는 봉우리 학원 - 절망

11 위. 달달한과 번개

12 위. 마장 학원 HxH

13 총알 론파 3 -The End of 원하는 봉우리 학원 - 희망

14 미술부에는 문제가있다!

15 솔더



오늘 지난 여름 애니메이션 랭킹 올려 보았습니다.

미국 씨는 빅 히어로와 슈렉 같은 animation와 마블 코믹이 뜨거운 네요. 한국 씨는 상당히 드라마와 horror이 우수하다고 생각합니다.

0 件のコメント:

コメントを投稿