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年6月30日日曜日

 韓国語のハングルさんで記事を投稿いたしましたです。 




   잇뿌만, 쿵푸 허슬, 딸기 여자? 기공 拳児 자신의 취미 나 좋아하는 것이나 물건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그것이 사람이라고해도 될 것이다. 뭐? 여자와 술과 남자와 밤은 더 금빛 쨍쨍도 どぎつい 것도 팔리지 않을까.



나는 술은 마실 수 없다. 여자는 부끄럽다. 신부 모집. 연인 소녀 와라 와라. 비싼 브랜드 제품 만이 아니다. 내 무기는 잘 말하는 입과 난처한도 조 회전 아래 다. 혀 바로 剣仙 선인이되고 싶어요. 후후. 중국 사람은 사람의 마음이 곤충 같은 사람이 많지만, 인간미 넘치는, 의협심 넘치는 놈들도 많다 있습니다. 그런만큼 だけれ 좀더 좋은 だけれ하면 말아라. 물론 영웅이되고 싶어 그럼없고, 힘은 놓지 않고 세상을 즐겁게 살아 싶은거야. 일의 이용은 나의 모든 물에서 플레이어의 편이됩니다 싶다.



연일 일본은 살인 사건이 눈에 띈다. 다리를 절단하면 시신을 휴대하기 편한 건 상대의 고통과 마음과 마음을 思いやれ하면주지 이군요. 그렇지만 뭐, 아내의 시선이 견딜 수 없다고 약한 마음도 알 수 있지만 알 싶지 네요. 아까도 대 신주쿠에서 코드가 목에 얽힌 시체의 여성이 발견은, 응만 이것 저것 있단다. 아이들도 소중히 노인도 소중히, 여자도 남자도 모두 행복하게 것. 모두 winwin 그것이 나의 희망이야.



곯는 위 정하고 쓰는 것을 결정하고, 버즈 っ하거나 노리거나 급상승을 겨냥해 정하여 생각을 짜내는 것은 중요한 것이 지요. 나에게 필요한 것을 일요일 오후 비가 졸라 도쿄에서, 온수 다카 다카 PC에 둡니다 있어요.



나는 단골 노하우 수집가가되지 않도록 뭔가 매일 목표를 가지고주는 것도 좋다고 생각하지만구나. 나에게는 남은 시간이 적지 만 넘어 서면 선인거야.



덧붙여서 지금하고있는 스마트 폰 앱 게임은 안드로이드인데, 전설 가디언 프리미엄, 아처, 던전 슈터, 나머지는 닌자 키위 씨의 전함 것 일까. 이터널도 꽤 재미있다.



쓸 수 소분 제각각이다 그러나 자금 지원, 1 억엔 이상 기부 대가없이주는 분, 척척 문의를 보내어주십시오 조숙하고. 여행 일본을 소개하고, 자전거를 타고 동영상을 가지고 그래서 광고 수입으로 많이 벌고 즐겁게 살고 싶어하네요.





그러면 皆々様, 이것으로 일본은 장마라고 우기에 들어 있습니다 만, 세계 여러 지역의 분들, 조심주세요. 나는 앞으로 돼지 힘으로라면도 먹고 갈까하고 생각합니다 있어요.








































































































































0 件のコメント:

コメントを投稿